블로그 이미지
날아가라!뼝~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울산 롯데백화점, OPS] OPS의 인기제품들

2011. 11. 21. 15:48 | Posted by 날아가라!뼝~
부산에 있다는 옵스가 울산 롯데백화점에도 입점해있단다.
직접 안가봐서 모르지만 동생이 나름 유명하다는
몇가지 제품을 사다줘서 맛볼 수가 있었다.

마치 우리나라 술빵같은 폭신한 느낌과 모양의 오키나와빵.
옵스의 인기제품 중 하나란다.


흑설탕이 들어갔는지 달콤하면서도 폭신, 살짝 쫄깃한 식감도 든다.
다만, 건포도가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윗면만 살짝 떼먹었다는거.
건포도가 안들어간 오키나와빵이라면 얼마든지 먹을 수 있을거 같다.


유럽빵처럼 생긴 요건, 아무기대도 안했는데... 물건이다!


유럽빵의 식감답게 쫄깃하면서도,
다른걸 첨가하지 않은 크림치즈맛, 자체를 제대로 느낄수 있는 빵이었다.
더욱이 요 작은 빵에 크림치즈가 정말 많이 들어가 있다는거...
반만 잘랐을땐 몰랐는데 끄트머리로 가도 크림치즈양이 줄지 않았다.
다시 맛볼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찜!이다~


요즘, 좀 한다는 베이커리에서 볼 수 있는 까눌레!
동생은 처음 먹어봤다는데 맛있었단다..
그렇게 유럽 여기저기를 다니면서 정작 까눌레를
서울도 아닌 울산에서 맛보다니...


프랑스 디저트인 까눌레는 달콤, 바삭한 겉면과
쫀득한 속살이 정말 젤리처럼 씹히는 느낌이다.
다른 곳에서 먹어본거에 비해 정말 맛있다라고는 할 순없지만,
보통은 하는 듯한 맛이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까눌레도 배워보고싶다.


마지막으로 옵스의 왕슈크림이다.


시간이 좀 지나서 바삭한 슈의 느낌은 사라졌지만,


슈크림이 진짜 슈 가득 들어있다는거!
더욱이 믹스로 만든게 아니라  맛이 진하면서도 살짝 텁텁함이
느껴질 정도로 진득한 느낌의 슈크림이었다.


지방에서 유명한 빵집도 서울에서 맛볼 수 있으면 참 좋으련만...
다른 분들처럼 빵순례하러 돌아다니곤싶지만,
그럴 수 없어서 아쉽다~ 아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