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날아가라!뼝~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전부터 스콘에 빠져 있었는데 베즐리에서 크랜베리 스콘을 본 뒤 블로그를 뒤지기
시작했다. 아니나 다를까 베즐리의 크랜베리 스콘이 맛있는지 평이 좋고
심지어는 대량 구매해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는 분도 있더라..
그러고나니 더 먹고싶어졌는데 삼성역 근처에 근무하는 옥~에게
번거롭고 미안하지만 사다달라는 부탁을 하게 되었다!
근데 만약 머핀이 하나도 없으면 어떻하지???
라는 생각이 들어서 대체식량으로 마노핀 머핀도 부탁했다.
사실 머핀을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정말 많~~~이 먹고싶다는 생각은
안들지만 평이 좋기에 호기심에 구매하게 되었다.

우선은 마노핀의 머핀부터 시작!
기프트 세트는 6개들이 12개들이가 있는데
시식용으로 내가 좋아하는 것만으로 주문했다.


종이봉투 안을 찍어봤는데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월넛매니아(\2,000원), 그린티(\2,500원),
공짜로 얻은 카라멜 바나나(\2,000원), 골드펌킨(\2,300원)이다.


3개를 사니 카라멜 바나나를 무료로 줬다고 한다.
제일 달고 별로라고 생각한게 카라멜 바나나였는데
공짜는 역시 이유가 있는것 같다.
제일 맛있었던건 골드펌킨이었다.
달지도 않으면서 호박의 느낌이 적절히 나서 참 좋았고
두번째로 맛있었던건 화이트 초코가 올려져있던
그린티였다. 그린티는 대체적으로 씁쓰레한 맛이 강한다
그걸 커버하기 위해서 화이트 초코를 토핑해놓은걸까?
아무튼 둘의 맛이 적절히 어울러져 술안주 삼아 머핀을 먹었다.
의외로 기대를 했던 월넛매니아가 계피의 맛이
강해서 뭔가 조화롭지 않아서 별로였다. 
여기 머핀은 대체적으로 달지도 기름지지도 촉촉한 맛이었다.
커피와 먹으면 진짜 잘 어울릴것 같았고..
다만 수제여서인지 일반머핀에 비해 작은게 단점이랄까?


이게 바로 베즐리의 크랜베리 스콘
큰게 (\2,500원), 작은게 (\1,500원)인데
마침 갔더니 큰걸로 딱 두개 남아서 얼릉 사왔다고 한다.
폐점 시간이 가까워서인지 가격도 2,000원씩으로 깎아도 줘서 땡큐!했다.


크랜베리와 건포도, 건과류가 들어있어 고소하긴 하지만 좀 달았다.
씹는 느낌이 좋아서 한동안은 자주 이용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뚜레쥬르에서도 호두스콘이 새로 나왔다고 해서 사와 봤는데
이건 스콘이 아니라 완전 쿠키같았다.
넙적하고 얇아서 부스러지기 쉬었고 원래 가격이 900원으로 알고
있었는데 파는곳마다 가격이 틀리단다..
나도 이걸 1,000원에 구입했는데 통신사 할인카드가 있어서
세일해서 하나에 900원에 구입했으니 결국엔 그냥 제 가격으로 구입한거다.
이거에 대해 의의를 제기해서 홈페이지에 써놓으신분이 있었는데
아예 매장마다 가격이 100원씩 차이가 있으니 양해해달라고
고지를 해줘야지 얼마 안되는 푼돈이지만 속는 느낌이 들어 너무 기분이 나빴다.


 호두의 씹히는 느낌은 적었고 맛도 메이플 향을 얼마나 썼는지
메이플 맛만 강했다. 솔직히 메이플이 비싼데 얼마나 많은 시럽이 들어갔을까?
알면서도 그냥 먹는데는 넘어가는 것뿐!
김연아로 많이 마켓팅을 하고 있는데 그런것보다는 제품에
더욱 신경을 써주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