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날아가라!뼝~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오마트 오감체험에 당첨되서 받은 술안주로도

간식으로도 좋은 쫄깃쫄깃 황태구이 5종!

맨처음 택배를 받았을때 뭔데? 이리 포장이 허술할까싶었는데,

내용물에만 이상없으면 됐다.

그래도, 앞으로 박스 포장에 좀 더 신경써주셨으면

받는 사람도 더 기쁠 거 같네요...

 

 

열어보니 쫄깃쫄깃 황태구이 매운맛 2종, 순한맛 2종, 치즈맛이 들어있다.

 

 

평소 술안주로 꾸이맨이나 오징어를 즐겨먹는데,

웰빙간식 안주로 정말 좋을거 같아 집에 가서 바로 뜯어봤다.

매운맛은 총 2종인데, 조미오징어를 잘라놓은듯한

요게 제일 맛있었다.

 

 

차이점이 뭔가? 살펴보니 황태살의 양이 틀리며,

좀 더 매콤하면서 쫄깃한 식감이 있다.

보통 황태는 푸석푸석한 식감이라 그냥 먹기에는 좀 별로인데,

아이들이 먹기에는 약간 매콤하지만, 정말 딱 술안주용으로 좋다.

 

 

다음 매운맛은 웰빙간식용인 황태구이!

이건 황태가 통으로 되어 있는 형태이다.

 

 

황태양이 더 많지만, 위에서 말한것처럼 푸석한 식감이라

그냥 먹기에는 좀 힘들었다.

물 스프레이를 해준 후 오븐에 구우니 야들야들한 맛과

살짝 매콤한 맛이 살아서 맛있었다.

다만, 뭔가 조리를 해야한다는 점이 조금 불편한 듯 하다.

 

 

3번째는 쫄깃쫄깃 황태구이 치즈맛!

봉투 자체에도 약간 꼬리한 냄새가 나서 별로 손이 가지 않았는데,

 

 

막상 꺼내서 먹어보니 꼬리한 냄새와는 달리,

치즈맛이 뒤에 은은하게 나면서 살짝 단맛이 올라와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았다.

 

 

마지막으로 남은 쫄깃쫄깃 황태진미 순한맛 2종!

 

 

짭쪼름하면서 단맛이 나서 아이들이 그냥 먹기 좋으며,

가장 진미오징어 같은 맛이 나는 스타일이다.

 

 

정말 황태가 통으로 들어간 다른 순한맛 또한,

 

 

그냥 먹기에는 너무 푸석해서 매운맛처럼,

스프레이 후 같이 구워서 먹으니 야들야들하면서

입에 착착 감겨서 맛있었다.

 

 

그냥 국으로 끓여먹거나 구이로 해먹던 황태를

간식이나 술안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은 좋으나,

통으로 된 포의 경우에는 손이 가야만,

이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을거 같은 점이 아쉽다.

하지만 오징어도 불에 구워야하니 이정도의 수고쯤은 뭐....

 

 시원한 맥주에 오징어의 씹히는 맛도 좋지만,

푸들푸들한 황태구이 마른 안주~에 술이 술술 넘어가는구나...